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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본부 운영을 위해선 물류, 회계, 법률, 디자인, 관리 등 각 부서에 필요한 시스템 구축비, 운영비, 인건비 등이 발생합니다.
이 모든 비용을 AU가 대행해드림으로써 고객사는 비용절감이 가능합니다.
AU 리더스의 본사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20여 개의 직영사업 운영 노하우를 토대로 프랜차이즈 본사를 설립하고 운영 및 관리까지 필요한 모든 업무를 대행해 드립니다.
01
상표 및 디자인 등록
02
정보공개서
가맹계약서 작성 및 등록
03
인테리어 디자인 설정
04
집기, 설비 확정
05
물류 프로세스 확립
06
가맹점주 모집을 위한
활동 개시
07
브랜드 홈페이지
(랜딩페이지) 제작
08
브랜드 소개자료 제작
09
브랜드 홍보(마케팅)
10
가맹문의 접수 및 상담
11
상권제안
희망상권 분석
12
점포 실측 및 계약
13
가맹 계약
14
인테리어 공사 진행
15
오픈 전 점주 및 직원 교육
16
물류 발주
17
가맹점 오픈!
최적의 상권 확인을 위한
상권별 비교
창업 예정 지역의 경쟁업체
자료 수집 및 분석
입지 위치, 수익성 검토 및 분석
해당 상권의 동종업소의 추이와 업력현황 인근 점포 개입 및 폐업 이력 현황 파악
동종업소의 매출추이
매출특성
해당 상권의 유동·주거·직장 인구를 성별, 연령대별로 분석
해당 상권의 성별, 연령대별 평균소득과 평균소비 등을 분석
해당 지역의 기관·학교·문화시설·숙박시설 등 시설별 현황 분석,대중교통 이용 인원을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