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프랜차이즈

HOME · 사업영역 · 프랜차이즈

FRANCHISE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운영을 위해선 물류, 회계, 법률, 디자인, 관리 등 각 부서에 필요한 시스템 구축비, 운영비, 인건비 등이 발생합니다.
이 모든 비용을 AU가 대행해드림으로써 고객사는 비용절감이 가능합니다.
AU 리더스의 본사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20여 개의 직영사업 운영 노하우를 토대로 프랜차이즈 본사를 설립하고 운영 및 관리까지 필요한 모든 업무를 대행해 드립니다.

  • 01

    상표 및 디자인 등록

  • 02

    정보공개서
    가맹계약서 작성 및 등록

  • 03

    인테리어 디자인 설정

  • 04

    집기, 설비 확정

  • 05

    물류 프로세스 확립

  • 06

    가맹점주 모집을 위한
    활동 개시

  • 07

    브랜드 홈페이지
    (랜딩페이지) 제작

  • 08

    브랜드 소개자료 제작

  • 09

    브랜드 홍보(마케팅)

  • 10

    가맹문의 접수 및 상담

  • 11

    상권제안
    희망상권 분석

  • 12

    점포 실측 및 계약

  • 13

    가맹 계약

  • 14

    인테리어 공사 진행

  • 15

    오픈 전 점주 및 직원 교육

  • 16

    물류 발주

  • 17

    가맹점 오픈!

창업에 있어 가장 중요한 진입 상권을
정확하게 분석하여 제시해 드립니다.

  • 01 상권확인

    최적의 상권 확인을 위한
    상권별 비교

  • 02 지역선택

    창업 예정 지역의 경쟁업체
    자료 수집 및 분석
    입지 위치, 수익성 검토 및 분석

  • 03 업종분석

    해당 상권의 동종업소의 추이와 업력현황 인근 점포 개입 및 폐업 이력 현황 파악

  • 04 매출분석

    동종업소의 매출추이
    매출특성

  • 05 인구분석

    해당 상권의 유동·주거·직장 인구를 성별, 연령대별로 분석
    해당 상권의 성별, 연령대별 평균소득과 평균소비 등을 분석

  • 06 지역현황

    해당 지역의 기관·학교·문화시설·숙박시설 등 시설별 현황 분석,대중교통 이용 인원을 분석

최상단으로 이동